2024년 7월 8일, 우크라이나 폭격 발생 

78,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를 비롯해 드니프로, 도네츠크 등 여러 지역이 미사일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번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20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부상당했으며, 사상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규모의 어린이 병원마저 파괴

공격이 시작된 날 오전부터 수십 발의 로켓이 키이우를 타격하면서,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큰 규모의 어린이 병원 또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우크라이나 국민과 함께하며, 국제인도법의 즉각적인 존중과 민간인 보호를 촉구합니다.

 

피해에 대한 유엔난민기구의 대응

현재 유엔난민기구와 현지 파트너들은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긴급 지원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특히 폭격받은 어린이 병원 인근의 거주지에 살고 있던 주민들에게는 파괴된 집을 임시 복구할있는 긴급 수리 키트를 전달하고 있으며, 긴급 생계비 보조, 심리 사회적 지원, 법률 지원 등 추가적인 지원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조직적 공격

이와 같은 공격은 그간 우크라이나에 지속되고 있던 일련의 공격을 상기시켜 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점점 잊히고 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은 전면전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주택, 기반 시설이 파괴되었고 사람들은 매일같이 고통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보다 시급한 도움이 절실한 이들이 생존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금 긴급구호에 동참해 주세요. 



©UNHCR 파괴된 키이우의 건물 

2024년 7월 8일, 우크라이나 폭격 발생 

7월 8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를 비롯해 드니프로, 도네츠크 등 여러 지역이 미사일 공격을 받았습니다이번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총 20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부상당했으며사상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규모의 어린이 병원마저 파괴

공격이 시작된 날 오전부터 수십 발의 로켓이 키이우를 타격하면서,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큰 규모의 어린이 병원 또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우크라이나 국민과 함께하며, 국제인도법의 즉각적인 존중과 민간인 보호를 촉구합니다.


피해에 대한 유엔난민기구의 대응

현재 유엔난민기구와 현지 파트너들은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긴급 지원을 서두르고 있습니다특히 폭격받은 어린이 병원 인근의 거주지에 살고 있던 주민들에게는 파괴된 집을 임시 복구할 수 있는 긴급 수리 키트를 전달하고 있으며긴급 생계비 보조심리 사회적 지원법률 지원 등 추가적인 지원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조직적 공격

이와 같은 공격은 그간 우크라이나에 지속되고 있던 일련의 공격을 상기시켜 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점점 잊히고 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은 전면전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주택기반 시설이 파괴되었고 사람들은 매일같이 고통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보다 시급한 도움이 절실한 이들이 생존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금 긴급구호에 동참해 주세요. 



©
UNHCR 파괴된 키이우의 건물

후원 캠페인 *

긴급구호 - 우크라이나 긴급구호

후원 방식 *
후원 금액 *
기념일 정보 (후원증서 발송용) *
입력예시: 김유엔 / 2024-06-12 / 결혼기념일
※ 디데이 캘린더는 10만 원 이상 일시후원해 주신 분들께 증정됩니다. ※ 디데이 캘린더와 후원 증서 수령을 위해 결제 완료 후 주소를 꼭 입력해주세요.
후원 기간 *

* 선택하신 기간동안 매월 후원금액이 정기적으로 출금됩니다.

정기후원은 난민 구호 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지금 함께해 주세요.